글도 두 번 올렸었고
회사로 전화도 세 번 했는데요
정지해도 매일 전화가 와서
사이트로는 전달 안 되는 것 같으니 원어민에게 전달 부탁했는데
어제도 오늘도 여튼 한 일 주일 동안 전화가 와서 이제 스트레스 받아서 못 하겠어요.
환불해주세요.
대체 왜. 사이트에 수강 정지라고 떠도
몇 번을 제가 이야기해도
왜 전달이 안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업체랑 통화할 땐 죄송하다 전달하겠다 사이트에 문제가 있나보다
라고 하시는데 한 번도 전달된 적은 없네요.
여튼 환불해주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근 시스템적으로 몇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어 조치를 취했으며
필리핀 쪽에서도 매니저 변경 등 여러 일들이 발생되어 처리가 전반적으로 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건이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매니저이신 aileen 강사님과 다시 수업을 하시기로 한 것으로 확인하여
환불에 대해서는 필요 시 다시 연락 주시면 처리 해드리겠으며
그간 불편 등을 감안하여 수강 기간을 일주일 추가로 부여해드렸습니다.
다른 문의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