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30일)부터 수업을시작했는데요,
어제 수업은 녹취파일이 없고
오늘 수업은 강사님이 10분 늦게 전화하셨는데 여러번 시도했으나 음질이 너무 안 좋아서 오늘은 수업을 안하고 내일 수업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강사님이 1회 add하신다는 것 같았는데요...
전례를 보니 녹취파일이 없는 경우와 음질로 수업 못한 경우는 연장해주시는 것 같던데
저의 경우는 2회 연장해주시는 거겠죠?
처리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녹취 파일이 없을시 누락 2회당 1회 연장은
통보 없이 녹취 파일이 누락되었을 경우 제공해 드리는 내역이며
저희 녹취 서버에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일시적으로 제공해드렸던
보상 방안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학생분들의 직접 요청으로
skype나 070 전화기로 전화를 드리는 경우가 많아진 관계로(이 경우 녹취 파일이 남지 않습니다)
녹취 파일 누락에 따른 연장은 더이상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장애시 연장 관련해서 아직 공식적으로 배포된 가이드라인이 없어서
혼란을 드린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가이드라인을 마련해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인한 수업 캔슬 건은 1회 연장처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녹취 파일이 없을시 누락 2회당 1회 연장은
통보 없이 녹취 파일이 누락되었을 경우 제공해 드리는 내역이며
저희 녹취 서버에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일시적으로 제공해드렸던
보상 방안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학생분들의 직접 요청으로
skype나 070 전화기로 전화를 드리는 경우가 많아진 관계로(이 경우 녹취 파일이 남지 않습니다)
녹취 파일 누락에 따른 연장은 더이상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장애시 연장 관련해서 아직 공식적으로 배포된 가이드라인이 없어서
혼란을 드린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가이드라인을 마련해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인한 수업 캔슬 건은 1회 연장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