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중지 및 강사 사정으로 인한 미수업에
대한 수강일자 연장 정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것 같네요
연장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기록을 확인해봤는데 조퇴 신청 등은 정상 처리 되어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점에서 연장 정리가 잘 안됐다고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총 4주 수업이라 원래 기존 2/11 ~ 3/11 까지가 수업 기간이시구요~
수강 연장시 중복된 날짜로 인하여 초반에 실수강일 2일이 연장되셨고
추후 출장으로 인하여 실수강일 8일이 연장처리 되고 (원칙상 총 5일까지만 연장되는 부분인데 혜택을 드렸습니다)
어제 강사님 휴가로 인해 하루가 추가로 연장되어서
실수강일 기준으로 총 11일이 연장되신 상황입니다~ (3월 11 -> 3월 26일)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기록을 확인해봤는데 조퇴 신청 등은 정상 처리 되어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점에서 연장 정리가 잘 안됐다고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총 4주 수업이라 원래 기존 2/11 ~ 3/11 까지가 수업 기간이시구요~
수강 연장시 중복된 날짜로 인하여 초반에 실수강일 2일이 연장되셨고
추후 출장으로 인하여 실수강일 8일이 연장처리 되고 (원칙상 총 5일까지만 연장되는 부분인데 혜택을 드렸습니다)
어제 강사님 휴가로 인해 하루가 추가로 연장되어서
실수강일 기준으로 총 11일이 연장되신 상황입니다~ (3월 11 -> 3월 26일)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