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변을 주셨는데요, 제가 수업을 짧게 했다는 얘기가 제 의견의 주가 아닙니다.
가끔 시간 체크를 하게 되는데 그러면 맞지 않을 경우가 생긴다는 얘기를 하는 것이구요, 이 번 선생님아니고 지난 번에 도 시간체크했을 때 그냥 맞춰보겠다고 했던 게 있기 때문에 얘기하는 겁니다.
선생님이 2분 빨리 전화를 했었다면 그건 선생님 시간이 2분 빨랐기 때문이라고는 생각안하시나요?
그리고 수업을 더 해드린다는 표현은 어떻게 받아들여야되나요? 저는 수업을 더 받을 생각도 없습니다. 다만 시간이 1분 혹은 드물게는 2분여가 남았는데도 정리를 하려고 하는 경우, 혹은 전화가 늦게 오는 경우 이런 일이 선생님의 시간과 학생의 시간이 맞지 않아서 생기는 일은 없었으면 한다는 얘기입니다.
지금까지 수업 이력을보니 10분보다 모자랐던 적이 거의 없는데 무슨 얘기냐? 란 의도의 답변은 제가 쓴 글을 잘못 읽으신 겁니다.
제 앞뒤 학생들의 시간도 소중합니다.
센터에서 시간을 어떻게 확인하는지, 그것에 대한 어떤 대책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10분 수업다 받으시는데 무슨 문제가 있냐는 답변은 의외네요.
안녕하세요 말씀하신대로
필리핀 쪽 PC 간 시간이 일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우선 수정 조치 하였습니다.
아울러 6~7시, 23~24시와 같은 피크 시간대에는
5개 수업이 연강으로 몰리는 경우가 많아
수업 시간이 밀리는 경우를 방지 하기 위해
1분 이내로 강사님들께서 앞시간대 수강생 분들께
일찍 전화를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뒷 수업 때문에 10분 미만으로 수업이 종료되는 경우를 최소화 하기 위한
(이 경우 수강생 분들 컴플레인이 많이 올라옵니다)
고육지책인데 이런 이유 및 PC 시간 때문에 조금 일찍 전화가 간 것 같습니다.
재발하지 않도록 강사분들께 지침 또한 재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