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전화영어 사이트를 경험해 봤지만, 사용자 편의성, 무료 시범 수업 등의 다양한 시도와 사이트 운영에 있어서의 유연성이 너무 맘에 들어서 주위 지인들에게도 많이 홍보를 했을 만큼 오마이 잉글리쉬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는, 통화 품질이 너무 좋지 않아 저 자신의 재 등록 결정을 고민하고 있네요.
통화 도중 중간에 끊기는 것은 거의 매일이고,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중간에 끊겨서 다시 전화를 걸어 주셔야 통화가 되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강사님의 말씀이 끊겨 들려서 그냥.. 대략.. 강사님의 말씀을 추측해서 대답하는 방식으로 통화를 했구요.
통화 음질이 너무 좋지 않아, 10분이 언제가나.. 하는 생각이 들어 수업에 집중하기가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비용이 조금 상승하더라도, 통화 품질 개선에 대책을 세워줬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ㅠㅠ
6월 4째주에 일단 현재 인터넷 환경에서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 변경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만 (통화 품질 안정화)
근본적인 원인은 필리핀과 한국간 인터넷 속도 저하에 있는지라
현재 전용선 신청과 관련하여 수강료 인상 설문조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지라 수강료 인상이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6월 말까지는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저희같은 소규모 업체는 힘이 없어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