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통화 품질 관련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3월 말부터 저희가 이용중인 인터넷 업체들이 (PLDT, GLOBE. 우리나라의 KT 와 SK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책적으로 한국과의 직통라인을 모두 끊어버리고 독점 업체로

한국과의 직통 전용선 운영 권한을 일임하게 되는 바람에

이후로 통화 품질 관련해서 불편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ㅠㅠ

 

좀 더 자세히 설명을드리자면

기존에 필리핀 <-> 한국 으로 직접 왔다갔다 하던 전화 데이터가

이제 중간에 일본 등 몇 군데 나라를 거쳐 한국까지 도달하게 되는지라

중간에서 회선 상태가 안좋은 곳이 있으면 일시적으로 통화 상태가 안좋아 지게 됩니다 ㅠㅠ

 

저희로서는 참 화도 많이 나고 컴플레인도 많이 해보았지만

그쪽에서는 한국 전화영어 업체들처럼 돈되는 곳도 없기 때문에

당분간 일반 기업용 인터넷과 한국과의 직통 라인을 다시 열어줄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벌써 웹사이트 오픈후 거의 1년째가 다 되어갑니다

아이린 강사 한분과 함께 취미 삼아 시작했던 것이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

이번에 처음으로 수강료 인상 여부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아래 결과에 따라 7월 초에 최종 대응 방안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발전하는 오마이잉글리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 2010-06-25 00:00
참가자 : 30
blank
통화 품질 향상을 위해 수강료를 인상하는 것에 대해 찬성하시나요?? (30)
1
  bar 17 (56%)
2 아니오
  bar 13 (43%)
찬성하신다면 인상 금액은 어느 정도까지 지불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30)
1 5000원
  bar 26 (86%)
2 10000원
  bar 4 (13%)
3 15000원
  0 (0%)
4 20000원
  0 (0%)
5 그 이상
  0 (0%)
blank
lb blank rb

profile

영어!!! 주눅들지 마라 !!! 오마이잉글리쉬입니다

고객상담 콜센터 : 070-8258-5907(오전 9시 ~ 오후 6시)
Q/A 게시판(24시간 운영): http://www.ohmyenglish.co.kr/board_qa
이메일 상담: webmaster@ohmyenglish.co.kr

만족스러운 수업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마이잉글리쉬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