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후 6시 30분에 Jenet. P 강사에게 전화영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강사분께서 지난주에 한 번 5분 늦게 전화를 주셔서 전화영어를 취소하셨는데, 이번주 월요일에도 4분을 늦게 전화주시면서 기술적인 문제로 전화가 늦었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않간다고 말하니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했다고 하는데 그러면 4분이나 늦는 이유가 다른사람에게 전화를 4분동안 했다는 건가요? 여기까지는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이해를 한다고 말을 하는 중에 웃는 것입니다. 이 상황을 즐기고 있는 듯 매우 웃더군요.
이번이 강사를 바꾼 경우인데 이전 경우에는 전화를 4분~5분 늦는 경우는 없었지만, 전화영어를 하는 내내 웃어서 진정성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토익 스피킹 연습을 하고 모범답안을 말해 달라고 하자 비속어를 쓰면서 마지막에 불라불라 라는 말까지 하면서 넘어가던데요. 강사의 질이 이렇게까지 밖에 않되는지 개선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본사측에서 강사관리가 소홀한 부분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론 수업시간 철저히 지켜지도록 강사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이런 문제가 일어날 시에 저희측으로 문의주시면 수업을 연장 혹은 강사교체 등등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