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님이나 다른 회원에게 쪽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받을 사람을 아이디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팝업 메뉴가 나타나는데
이 때 쪽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나누실 이야기나 질문이 있을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어!!! 주눅들지 마라 !!! 오마이잉글리쉬입니다
고객상담 카카오톡 : @오마이잉글리쉬(오전 9시 ~ 오후 6시)Q/A 게시판: http://www.ohmyenglish.co.kr/board_qa이메일 상담: webmaster@ohmyenglish.co.kr만족스러운 수업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오마이잉글리쉬가 되겠습니다 :)
홈페이지 기능 모바일 웹사이트 이용 방법
홈페이지 기능 수강 일시정지 기능
홈페이지 기능 수업연기와 수업일시정지의 차이점
홈페이지 기능 교재 이용 방법
수강 관련 정보 다른 업체들은 수강료가 어느 정도 인가요??
서비스 정책 장기간 결석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기능 수강 연장 기능
홈페이지 기능 수업 연기 기능
수강 관련 정보 얼만큼 공부해야 실력이 늘 수 있나요?? [1]
서비스 정책 개인 사정으로 결석을 해야할 경우 수강연장이 가능한가요?
기타 안내 무통장 입금용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 기능 영수증 출력 기능
홈페이지 기능 쪽지 보내기
홈페이지 기능 수업 스케줄 변경 기능
서비스 정책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정책 회원 등급별 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