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 영어교육 지원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수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회사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매달 수강현황을 함께 제출해야 하는데,
실제 수강 여부에 관한 증빙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강 등록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 들어가시면 왼쪽 서브메뉴에 수강 영수증 및 확인증을 출력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매출전표가 출력 되구요.
무통장입금을 하셨을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신 후 마찬가지로 전표를 출력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별도로 수강 확인증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회사 지원금 증빙 용도로 쓰실 경우 이 두 문서를 모두 출력하셔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강 등록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 들어가시면 왼쪽 서브메뉴에 수강 영수증 및 확인증을 출력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매출전표가 출력 되구요.
무통장입금을 하셨을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신 후 마찬가지로 전표를 출력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별도로 수강 확인증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회사 지원금 증빙 용도로 쓰실 경우 이 두 문서를 모두 출력하셔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